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GOAL™,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뉴미디어뉴스) 영국 최대 축구미디어 ‘골닷컴’의 패션부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골(GOAL™)’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에 팝업스토어를 8월 20일 오픈해 9월 19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골(GOAL™)은 8월 15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정식 입점에 이어 국내를 대표하는 백화점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스토리텔링하는 디자인과 탄탄한 퀄리티가 20~30대 남성을 비롯한 여성고객까지 어필하고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번 시즌 최고 인기 상품인 ‘리브 더 골(LIVE THE GOAL)’ 그래픽 티셔츠와 ‘크러쉬’ 반팔티로 유명한 빅로고 티셔츠를 비롯하여 8월 27일에 출시되는 2019F/W 라인업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매장 오픈에 맞추어 ‘골(GOAL™)’은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5만원 이상의 2019S/S(SPRING/SUMMER) 제품과 유럽 명문 축구구단의 공식 굿즈가 담긴 럭키박스를 한정 수량 특가에 판매한다. 8월 26일까지 골스튜디오닷컴,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 및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에서 2019S/S 전 제품에 한 해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동민 골브랜드 마케팅 팀장은 “자사몰과 플래그십스토어를 시작으로 카시나, 무신사 등 주요 온라인 편집숍과 유명 백화점 입점을 통해 ‘스토리가 있는 패션 콘텐츠’라는 골(GOAL™)만의 브랜드 가치를 다양한 소비자에게 전파하고 있다”며 “2019F/W(FALL/WINTER) 시즌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골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