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스, 신학기 맞이 맥·아이패드 및 애플워치 할인 프로모션 실시

(뉴미디어뉴스)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는 신학기를 맞이하여 Mac과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전국 27개 윌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8월 31일(토)까지 Mac을 구입하면 ‘MS Office 2019 Home & Student’ 영구버전을 6만원 할인한 가격인 9만9000원(정가 15만9000원)에 제공한다. 온라인몰에서 MacBook Air 또는 MacBook Pro 구입시 최대 9%를 할인하며, 모든 Mac 구입시 ‘MS Office 2019 Home & Student’를 6만원 할인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6세대 iPad와 Apple Pencil 1세대를 동시에 구입한 고객에게는 5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몰에서 6세대 iPad와 Apple Pencil 1세대를 동시에 구입한 고객은 최대 7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은 9월 14일(토)까지이다.

윌리스는 8월 17일(토)까지 Apple Watch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 Apple Watch Series 4 GPS / Cellular 알루미늄 제품 구입시 4만원 할인을 제공하며, 온라인몰에서 Apple Watch Series 4 GPS / Cellular 전 제품 구입 시 4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윌리스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 구형 애플 제품 반납 후 새 제품 구매 시 최대 7만원 추가 보상, 맥 노트북 및 데스크탑 구매 시 맥용 애플케어 제품 20% 할인 등 상시 혜택도 이벤트 기간 중 계속해서 제공한다.

정재윤 윌리스 대표는 “가을 신학기를 맞이하는 학생 및 교직원을 포함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준비한 프로모션을 통해 남은 8월 더 좋은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며 “애플 제품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공하는 사용법 및 활용 교육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